NEWS

NEWS

[전여빈]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캐스팅 확정
Date : 22-04-01

배우 전여빈이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돌아가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을 만나며 벌어지는 타임슬립 로맨스다. 대만의 인기 드라마 ‘상견니’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유수의 드라마다.


극중 전여빈은 우연히 시작된 타임슬립으로 1998년을 살아가는 권민주와 그녀의 몸에 들어가게 된 한준희를 연기한다. 얼굴은 똑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두 캐릭터를 동시에 선보이며 오랜 연인을 잃은 슬픔부터 죽은 남자친구를 닮은 사람과 마주한 충격과 혼란까지 섬세하게 그려낼 그녀의 활약에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쉽게 만나 볼 수 없었던 그녀의 1인 2역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린다.


전여빈은 영화 ‘여배우는 오늘도’, ‘죄 많은 소녀’, ‘해치지 않아’, ‘낙원의 밤’, 드라마 ‘멜로가 체질’, ‘빈센조’ 등에서 호연과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캐스팅을 확정 지은 영화 ‘거미집’에 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의 캐스팅까지 더해지면서 전여빈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전여빈은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의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영화 ‘거미집’,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의 캐스팅 확정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TOP